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 Events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포브스(Forbes)지 100대 명품기업에 선정된 아체타이아 세레니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

<살루테유모>

“세계적 경제지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100대 이탈리아 명품회사에 선정된 아체타이아 세레니 사의 발사믹식초”

 

세계적 경제지 포브스(Forbes) 이탈리아판이 레스토랑, 호텔, 와인&푸드 부문 2021년 100대 이탈리아 명품회사를 선정했는데 살루테유모를 통해 발사믹식초를 한국에 독점 공급하는 아체타이아 세레니(Aceataia Sereni)사가 영광스럽게도 그 100대 명품회사에 선정되었다. 전통제조방식의 “디오피(D.O.P) 발사믹식초”와 근대적 제조방식의 “아이지피(I.G.P) 발사믹식초”를 같이 생산하는 업체로서 이탈리아의 수많은 발사믹식초 제조사 중에서 유일하게 아체타이아 세레니사가 선정되었다. 


그 상세내용은 아래와 같다.

모데나 근교 마라노의 빌라비안카 언덕위에 위치한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는 전통 제조방식의 “디오피 트라디지오날레 발사믹식초(D.O.P Tradizionale Balsamic Vinegar)” 와 근대적 제조방식의” 아이지피 발사믹식초(I.G.P Balsamic Vinegar)” 모두에서 이탈리아의 리딩(선두) 발사믹식초 제조사이다.

어떠한 오염원도 없는 청정지역에서 최상의 발사믹식초를 생산하는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는 장구한 역사, 장인의 열정, 풍부한 문화적 소양을 바탕으로 자체 포도농장에서 완성된 발사믹식초의 생산까지 군더더기 없는 신속하고 간결한 생산체제를 갖추고 있다. 그들의 저장고 에서는 질좋은 발사믹식초가 오래된 나무통 속에서 익어가고 있다.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데나 지역의 뛰어난 요리들을 그들의 자체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데 이러한 퀴진 요리들은 모데나 지역의 특산 발사믹식초, 올리브오일, 와인과 어우러져 환상적 맛을 낸다. 또한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는 농장과 레스토랑, 발사믹식초 생산시설을 견학하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6 개의 고객용 객실을 준비해 놓고 있다.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는 25년 이상 숙성된 디오피 발사믹식초(D.O.P Tradizionale Balsamic vinegar)와 일상에서 요리에 자주 쓰는 최소 3년 이상 숙성시킨 아이지피 발사믹식초(I.G.P Balsamic Vinegar)를 같이 생산하는데 그들의 높은 품질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발사믹식초는 특별히 제작된 오래된 나무통 속에서 오늘도 변함없이 익어가고 있다. 

 

4대에 걸쳐 가업을 이어오고 있는 아체타이아 세레니사는 현재 피에르 루이지가 그의 아내 엘리자베따, 두 아들 움베르토와 프란체스코, 외동달 페데리카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첨부파일 Forbes-A.Sereni Article -Contents JPG - 복사본.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